서버정보

저희 서버는 반 하자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70레벨 부터 시작하며 레벨업과 장비 셋팅을 보다 쉽고 편하게 조절했습니다.

게임내에서 획득한 아데나는 운영진 보장 1:1 매입 시스템입니다

서버내 투견장에 머니상 1~2곳이 상시 대기하며 머니상 아이디는 {{우리,하나}} 이렇게 두곳이 있습니다.

요즘 매입서버에 외국계 작업장이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아인하사드의 축복시스템도입, 고급 불멸의 가호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고급 불멸의 가호는 별도 장착이 아닌 인벤토리내에 보관하면 몬스터 처치후 드랍되는 아데나의 양이 50% 상향되며, 케릭터 사망시 경험치, 아이템 손실을 막아 줍니다.

저희는  작업장을 인정하지 않으며 끝까지 아이피차단을 하겠습니다.

케릭터 생성시 제공되는 게임머니와 기타 아이템을 이용하여 다른 케릭으로 이전 또는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이용을 제한합니다.

작업장및 개인간의 아데나 거래는 시세의 하락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므로 개인간 거래는 인정하지 않으며 개인간 거래로 아데나의 이동이 감지될시 모든 케릭및 계정을 차단할 것입니다.


아이템관련

무기는 커츠의검 태풍의도끼, 냉한의 키링크등 동급의 무기를  상점에서 팔고 있으며 나이트발드의 검은 서버내 행운 상점에서 MI6 스페셜 무기상자 구입을 통하여 확률적으로 획득가능합니다

방어구는 용갑류 파푸,안타,린드의 완력,인내등은 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MI6 스페셜 방어구 랜덤상자에서 발라카스의 완력,인내력과 탐포인트만으로 구입이 가능한 유니콘의 각반까지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장신구는 룸티스의 귀걸이와 완력,민첩,지식의 벨트와 반지등이 장신구 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서버 오픈 7~10일차 이후 기백,일격,스냅퍼의 반지류등를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MI6 스페셜 장신구 랜덤상자에서 신성한 완력,민첩등  반지,목걸이,벨트를 확률적으로 획득가능합니다.


스킬및 기타

스킬은 현재 구현 가능한 스킬이 모두 구현 되었으며 스킬마다 요구 레벨 충족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페셜 4대 스킬(디스,데페,아머,카배)관련 아이템은 보스 몬스터와  MI6 스페셜 스킬 랜덤상자에서 확률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랑카인 시스템이 적용중이며 수치에 따라 몬스터의 데미지가 큰폭으로 상승하여 케릭터가 사망할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타버린 불멸의 가호는 마을내 아덴상단에서 1400만 아데나에 매입됩니다.

시스템은 기란 마을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투견및 버경실시 중입니다.

서버내 아르카의 유물을 상점에서 팔고 있으며 서버 주차별로 유물의 능력치는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